후기를 올리기 전에 브리츠 AS 서비스에 감사를 표합니다.

 

안녕하세요 눕입니다.

제가 블로그를 시작하기 전 구입했던 블루투스 이어폰 AS 후기를 해보려고 합니다.

 

제가 구입한 이어폰은 브리츠 Mount TWS5 제품입니다.

제품 상세 (http://www.britz.co.kr/product.detail.php?category=9&product=581)

구입은 2019년 2월에 하였으며, 매우 만족하며 잘 사용하고 있던 도중 어느 날 갑자기 오른쪽 볼륨이 낮게 들리기 시작하더군요 ㅠㅠ

 

홈페이지를 찾아보니 고객의 실수로 인하여 고장 나지 않는 한 무상 AS 보증기한 1년!!!

바로 고객센터에 전화하여 AS방법을 문의하였습니다.

 

문의의 순서는 크게 보면 아래와 같습니다.

1. 브리츠 공식 홈페이지 (http://www.britz.co.kr/)에서 AS 접수

2. 구입 영수증을 포함하여 AS센터에 물품을 발송

3. 인내의 기다림

 

상세 방법을 알려드리겠습니다.

 

1. 브리츠 공식 홈페이지 (http://www.britz.co.kr/)에서 AS 접수

 

브리츠 홈페이지에서 회원가입을 한 후, 우측 상단의 고객지원 > A/S접수 로 이동합니다.

 

 

 

접수자의 기본 정보와 AS완료시 받을 주소, 고장내역을 입력후 A/S 접수합니다.

 

 

 

 

 

2. 구입 영수증을 포함하여 AS센터에 물품을 발송

 

이 부분이 조금 귀찮을 수 있습니다.

저는 위메프에서 구입하였으므로, 위메프의 주문내역에서 구입일자, 구입자 정보, 구입금액 내용이 포함된 영수증을 조회하여, 고장 난 이어폰과 함께 AS 센터로 발송하였습니다.

브리츠 AS센터 주소 : 경기도 파주시 탄현면 한록산길 130 (우:413-841)

 

 

 

 

 

 

3. 인내의 기다림

 

AS센터에 문의 당시 물품을 받을 때까지 1주일 정도 소요된다고 들었는데, 정말 1주일 만에 저의 품으로 왔습니다.

그것도 수리돼서 온 게 아닌 새 제품으로 말이죠!!!

 

다시금 만족하며 잘 사용하고 있습니다.

 

이상으로 허접한 AS후기를 마치도록 하겠습니다.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