후기를 올리기 전에 브리츠 AS 서비스에 감사를 표합니다.
안녕하세요 눕입니다.
제가 블로그를 시작하기 전 구입했던 블루투스 이어폰 AS 후기를 해보려고 합니다.
제가 구입한 이어폰은 브리츠 Mount TWS5 제품입니다.
제품 상세 (http://www.britz.co.kr/product.detail.php?category=9&product=581)
구입은 2019년 2월에 하였으며, 매우 만족하며 잘 사용하고 있던 도중 어느 날 갑자기 오른쪽 볼륨이 낮게 들리기 시작하더군요 ㅠㅠ
홈페이지를 찾아보니 고객의 실수로 인하여 고장 나지 않는 한 무상 AS 보증기한 1년!!!
바로 고객센터에 전화하여 AS방법을 문의하였습니다.
문의의 순서는 크게 보면 아래와 같습니다.
1. 브리츠 공식 홈페이지 (http://www.britz.co.kr/)에서 AS 접수
2. 구입 영수증을 포함하여 AS센터에 물품을 발송
3. 인내의 기다림
상세 방법을 알려드리겠습니다.
1. 브리츠 공식 홈페이지 (http://www.britz.co.kr/)에서 AS 접수
2. 구입 영수증을 포함하여 AS센터에 물품을 발송
이 부분이 조금 귀찮을 수 있습니다.
저는 위메프에서 구입하였으므로, 위메프의 주문내역에서 구입일자, 구입자 정보, 구입금액 내용이 포함된 영수증을 조회하여, 고장 난 이어폰과 함께 AS 센터로 발송하였습니다.
브리츠 AS센터 주소 : 경기도 파주시 탄현면 한록산길 130 (우:413-841)
3. 인내의 기다림
AS센터에 문의 당시 물품을 받을 때까지 1주일 정도 소요된다고 들었는데, 정말 1주일 만에 저의 품으로 왔습니다.
그것도 수리돼서 온 게 아닌 새 제품으로 말이죠!!!
다시금 만족하며 잘 사용하고 있습니다.
이상으로 허접한 AS후기를 마치도록 하겠습니다.
'일상 & 리뷰' 카테고리의 다른 글
뉴발란스 870 구매후기 (M870BW5) (0) | 2019.09.21 |
---|---|
gram 17인치 호환 15.6인치 노트북 가방 리뷰 (0) | 2019.09.13 |
노벨뷰 노트북 거치대 NA-LP1 리뷰 (4) | 2019.09.11 |
로지텍 무선 마우스 M560후기, 드라이버 설치 (0) | 2019.09.07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