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눕입니다.

 

사용하는 PC장비가 늘어나면서 어떻게 할까 생각하다가 구입한

노트북 거치대를 리뷰합니다.

 

제가 구입한 제품은 노벨뷰의 노트북 암입니다. 링크 ↓

 

노벨뷰 노트북 거치대 NA-LP1

COUPANG

www.coupang.com

 

 

하... 나란 놈... 리뷰 안 해본 티 납니다.

뜯고 어느 정도 조립하고 나서야 아! 하면서 리뷰할 생각을 하네요...

그래서 윗 사진은 조립을 다 하고 나서 찍은 겁니다.

 

 

요게 노트북 암입니다. 이 부분은 이상태로 조립되어 와 있습니다.

그리고 저 암의 힘이 장난이 아니에요

쿠팡의 리뷰 중에 쟤랑 팔씨름해서 졌다는 리뷰를 봤었는데

저도 당겨보고 그 이유를 알았습니다 ㅋㅋㅋ

 

 

노트북을 거치할 받침대입니다. 

이 부분을 암의 윗부분과 결합할 예정입니다.

 

 

전부 결합했을 때의 모습입니다.

오른쪽 뭉치 부분을 상세하게 리뷰했었어야 했는데

저기 조립을 다하고 나서 리뷰할 생각이 떠올랐었어요 ㅠㅠ

뭐... 설명서가 있으니... 파이팅입니다

 

 

저는 암을 조금 내려서 쓸 거라서 잡아당겨 내렸는데

이게 다시 슈우욱 하고 올라가네요...

어떻게 조절하나 했는데 암의 관절 부분에 저 뚜껑을 따고

- 방향으로 돌리면 암의 힘이 조금 줄어드는 듯했습니다.

그렇게 하고 거치하니 원하는 모양이 잡히네요

 

 

최종 설치 완료한 모습입니다. 튼튼하고 안정감이 좋습니다.

무엇보다 암이 정말 튼튼합니다.

 

책상은 좁아서 공간은 없고, 집에서 자체적으로

프로그램 개발하며 서버용으로 쓸 놈의 자리가 필요했는데

이렇게 하고 나니 얼추 모양만 개발자 같은 느낌이 나네요 ㅋㅋㅋ

 

이상으로 리뷰를 마칩니다.

+ Recent posts